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금호고속,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금호고속(대표이사 이덕연)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을 다하는 의료진과 관계 종사자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취지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켐페인으로, 금호고속은 금호리조트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금호고속은 이날 이덕연 대표이사를 비롯해 국내 및 해외 임직원들이 고마움과 존경의 마음을 담은 수어 동작을 취한 사진을 응원 메시지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 하였으며,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에어부산을 지목했다.

이덕연 대표이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는 의료진의 노력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현재 금호고속도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국민의 발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국민 여러분과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금호고속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세정제 비치, 차량 환기 시스템 가동 및 수시 소독 등을 통해 안전한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호남 강기운 기자 kangkiun@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