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레스47 모현’은 지하 4층~지상 47층의 익산시 역대 최고층 단지로, 2개 동, 총 343세대, 수요층에게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1층과 2층에는 상업시설이 계획되어 있다.
익산역 바로 앞에 위치한 만큼 역을 중심으로 형성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고 단지 내 상업시설를 통해 원스톱 인프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지금껏 익산에서 만나보지 못한 47층이라는 최고층 아파트로 탁 트인 전망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유블레스47 모현’은 익산역까지 도보 3분 소요되는 초역세권일 뿐 아니라 우수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KTX와 SRT, 장항선, 전라선 등 철도 교통을 한 걸음에 이용할 수 있고, 익산공용버스터미널도 가까워 전국 어디로든 다양한 방법으로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익산대로, 평동로 등을 통해 익산 지역 내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다.
이 단지는 익산역을 중심으로 형성된 풍부한 인프라와 신개발 주거단지로 주거 선호도 높은 모현동의 미래가치를 동시에 누릴 수도 있다. 단지 내 상업시설뿐 아니라 인근에 롯데시네마, 이마트, 서동시장 등 생활편의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져 주거 편의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며, 모현공원 등 쾌적한 자연도 손쉽게 누릴 전망이다. 또한 익산시민들의 쉼터이자 놀이터인 익산문화예술의거리가 인근에 위치해 미술, 음악, 캘리, 목공 등 다채로운 문화생활과 예술활동도 즐길 수 있다.
‘유블레스47 모현‘은 초품아 단지로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이리모현초와 이리남중, 이리여고, 전북제일고 등이 인근에 위치한 학세권 단지다. 여기에 익산모현시립도서관 등도 가까이 있는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특히 ‘유블레스47 모현’은 유탑건설이 짓는 고품격 주거공간인 만큼 수요자들의 신뢰도와 기대감도 높다. 유탑건설은 신창동 유탑유블레스 리버뷰,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양산동 유탑유블레스 스카이뷰 등 이미 호남지역 일대에 아파트와 오피스텔, 호텔 등 많은 건축물을 지으며 시공 능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익산에서 처음 만나는 47층 랜드마크 초고층 주상복합 ‘유블레스47 모현’은 오는 5월 분양을 앞두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익산시 송학동 245-77에 위치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