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여명에 아우디 고성능 차량 드라이빙 체험 기회 제공레이싱 슬릭 타이어와 초고성능 타이어로 고성능 차량 뒷받침
이번 행사 협업은 지속적인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통해 강화해 온 한국타이어와 아우디의 파트너십을 한층 견고히 하기 위한 방안의 하나로 기획됐다.
한국타이어는 프리미엄 세단 ‘A3’, ‘A4’부터 프리미엄 SUV 라인업 ‘Q3’, ‘Q5’, ‘Q7’과 ‘SQ7’, ‘Q8’과 ‘SQ8’ 뿐 아니라 ‘RS Q8’, ‘RS7 스포트백’과 ‘RS6 아반트’, ‘RS4 아반트’ 그리고 ‘RS5 쿠페’, ‘TT RS’ 등 아우디 RS 라인업까지 다양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아우디 스포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아우디코리아가 고객 및 일반인 소비자 1000여명을 초청해 레이싱 트랙에서 아우디 고성능 차량들의 강력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오는 5월 28일부터 6월 6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된다.
순수 전기 그란 투리스모 ‘e-트론 GT’와 그 고성능 모델 ‘RS e-트론 GT’를 비롯해 아우디를 대표하는 다양한 고성능 라인업인 ‘R’, ‘RS’ 모델들의 강력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뛰어난 구동 성능을 제공하는 레이싱 타이어와 초고성능 타이어를 지원해 강력한 고성능 차량들의 퍼포먼스를 한층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타이어는 모터스포츠 문화 발전을 국내 자동차업계에서 최초로 제작해 운영하고 있는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행사 현장에 전시해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는 국내에서 열리는 모터스포츠 경기에서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팀들의 전략회의 등을 위해 활용되고 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