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반달군만두 이은 두 번째, 온라인 판매 전용 제품 첫 런칭올해부터는 고급화가 중심, 비대면 소비 패러다임 전환에 맞춰 자연 원료 사용으로 프리미엄 강화, 풍부한 육즙과 살아있는 식감
새우 반달 군만두는 카카오메이커스 1,2차 호응에 힘입어 3차 앵콜을 오픈, 준비한 수량을 7일 만에 조기 매진하고 연이어 시작된 4차 앵콜 수량도 완판을 기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블루리본 맛집 선정, 자갓서베이 상위권을 달성하며 수요미식회에 소개되는 등 미식가들의 입소문과 함께 꾸준한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쟈니덤플링은 이번 신제품 런칭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RMR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한다.
쟈니덤플링의 두 번째 프리미엄 RMR 제품인 ‘고기 반달군만두’는 타 제품에 비해 돼지고기 함량이 높고 향신료 대신 고급 자연 원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하고 육질이 우수한 국내산 생 돼지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사용해 만두 소를 강화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고기 반달군만두’는 매장에 없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간편식에 최적화된 독자적인 메뉴를 연구 및 개발하여 출시했다. 매장 고유의 맛은 그대로 가져오되, 가정에서 요리했을 때도 풍부한 육즙과 살아 있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제조공정을 차별화해 고급스러운 맛을 담아냈다.
해당 제품은 이날 현대백화점의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이에 현대백화점 투홈에서 새벽배송으로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수도권 전역은 밤 11시 전까지 주문할 경우 익일 오전 7시 내로 받아 볼 수 있으며, 압구정본점 반경 3km내 지역의 경우 시범 운영 중인 퀵커머스(즉시배송) 서비스를 통해 10~30분 안에 배송 받을 수 있다.
쟈니덤플링 홍보 담당자는 “외식을 기피하면서도 맛집 음식을 선호하는 비대면 소비 패러다임 변화에 부합하여 프리미엄 만두 시장을 개척한 점이 인기를 끄는데 주효했다. 기존에는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주를 이뤘는데 날개 달린 프리미엄 군만두를 선보임으로써 차별화에 성공했다”며 “쟈니덤플링의 주력제품인 ‘반달군만두’를 필두로 잇따라 다양한 제품 군을 출시하고 마케팅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RMR ‘고기 반달군만두’는 ‘현대식품관 투홈’을 시작으로 마켓컬리, 카카오메이커스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