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56 Korea는 12일 양사가 이 같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이번 유치를 통해 'FingeRate 2.0' 개발 및 런칭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됐다고 전했다. FingeRate 2.0은 SoT 시스템을 메타버스와 접목해 만족도, 선호도, 여론, 성향조사 등 다양한 조사를 실시하고 데이터를 수집하는 GG56의 대표적 프로젝트다.
YBM은 GG56 Korea의 기술력과 FingeRate 2.0 글로벌 서비스 확장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영군 GG56 Korea 대표는 이번 투자가 "기술력을 갖춘 GG56 Korea의 핵심 역량을 더욱 강화할 뿐만 아니라, 양사 간 전략적 파트너십이 더욱 공고해질 계기가 될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업계에서는, 지난 수 십 년 동안 축척한 YBM의 방대한 외국어 교육 콘텐츠를 기반으로 향후 메타버스 등 혁신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가치 창출의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GG56 Korea는 만족도 평가 시스템 'SoT;, 백신 접종 및 코로나검사 음성 결과 인증 디지털 통행증 솔루션인 'Pass&Go(패스엔고)', 블록체인 프로젝트 비투어체인(MSOT) 등을 개발해왔다.
뉴스웨이 배태용 기자
tyba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