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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 창립 16주년 기념 ‘베이비 프리미엄 빅 세일’ 진행···최대 70%↓

인터파크, 창립 16주년 기념 ‘베이비 프리미엄 빅 세일’ 진행···최대 70%↓

등록 2013.10.21 17:21

김보라

  기자

인터파크, 창립 16주년 기념 ‘베이비 프리미엄 빅 세일’ 진행···최대 70%↓ 기사의 사진


인터파크는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유아용품과 주방용품 등 프리미엄 브랜드 직영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베이비 프리미엄 빅 세일’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인터파크 메인 페이지 검색창에 ‘베이비 페어’로 검색하면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베이비 프리미엄 빅 세일’은 인터파크가 물류센터에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일종의 직영창고 대방출 이벤트다.

특히 인터파크가 해외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직접 소싱했기 때문에 관세와 국제운송료 등의 실비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며, 프리미엄 유모차와 주방용품에 한해 무상 A/S 혜택도 제공된다.

판매 상품으로는 ▲퀴니, 스토케, 오르빗 등 유모차 ▲피셔프라이스, 더블하트, 비앤비, 유피스, 에르고베이비 등 출산용품 ▲락앤락, 실리트, 타이거, 게푸, 스위즈프로즈 등 주방용품 ▲완구 등 총 100여종이며,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일부 상품에 한해 원가 이하로 판매하고, 인기 상품의 경우는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특가로 판매해 고객 혜택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MD가 추천하는 필수 완구 및 육아용품 코너와 유모차, 완구, 출산용품, 이유식 등 카테고리별 판매량이 높은 상품 코너 등을 마련, 고객들의 상품 선택에 편의를 제공한다.

이동건 인터파크쇼핑 키즈쿡 사업부장은 “16년간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직수입해 직영상품을 강화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가계소비 안정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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