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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금융공사, 고객 의견 수렴을 위한 ‘고객제안 이벤트’ 실시

주택금융공사, 고객 의견 수렴을 위한 ‘고객제안 이벤트’ 실시

등록 2015.09.01 16:42

조계원

  기자

주택금융공사는 1일 ‘고객제안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공사 상품에 대한 제안 ▲공사의 업무절차 및 업무방법 등 개선제안 ▲국민 맞춤형 서비스 도입에 대한 제안 등을 오는 10월 31일 까지 공사 홈페이지를통해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는 오는 11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개별 통지 또한 진행된다.

공사는 접수된 제안의 창의성·실현가능성·개선효과 등을 기준으로 ▲대상 100만원(1명) ▲최우수상 50만원(2명) ▲우수상 20만원(3명)을 시상하고 장려상 2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대상과 최우수 수상자에게는 공사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을 제공된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국민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한 정부 3.0 추진의 일환으로 의견 수렴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발굴된 다양한 아이디어들은 제도개선에 반영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계원 기자 chokw@

뉴스웨이 조계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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