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23일 진행된 올해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P-OLED는 하반기 성수기로 전략 고객향 출하가 확대될 것”이라며 “이제 안정화된 제품품질로 공급 안정성 확보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한중 경제장관회의 21개월만에 재개···"공급망 협력 강화" · 日혼다, 87조원 투입해 전기차·소프트웨어 투자 2배로 확대 · HD한국조선해양, HD현대重 지분 3% 블록딜···3741억원 규모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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