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SPC 던킨, ‘쿨라타’ 신규 바이럴 영상 공개

thumbanil

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여름 음료 ‘쿨라타’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얼음과 과일을 함께 갈아 만드는 ‘쿨라타’는 1995년 미국 던킨에서 처음 출시된 후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려온 던킨의 대표적인 여름 음료다. 던킨은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샤인머스켓 쿨라타’와 ‘피나콜라다 쿨라타’를 새롭게 선보였다.

던킨의 새 광고 슬로건은 ‘올 여름, 쿨라타’다. ‘큰일났다’와 ‘쿨라타’의 발음이 비슷한 점에 착안해 무더위를 쿨라타와 함께 날려버리자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이다. 바이럴 영상은 뉴스를 통해 보도되는 여름철 답답한 도시의 풍경으로 시작된다. ‘올 여름 (더워서) 큰일났다’라며 무더위를 걱정하는 한 목소리와 함께 ‘올 여름, 쿨라타’ 슬로건이 등장하며 하늘에서 쿨라타 얼음이 쏟아져 더위를 씻어낸다는 내용을 담았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재치 있는 문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쿨라타’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부각시키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