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30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삼성전자 노태문 “3세대 폴더블폰 신나는 멀티태스킹 제공”

삼성전자 노태문 “3세대 폴더블폰 신나는 멀티태스킹 제공”

등록 2021.07.27 09:06

김정훈

  기자

공유

내달 11일 ‘갤럭시 언팩’ 앞서 뉴스룸 기고문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노태문 사장 모습. 사진=삼성전자 뉴스룸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노태문 사장 모습. 사진=삼성전자 뉴스룸

노태문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사장)이 27일 “삼성의 3세대 폴더블폰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강화된 내구성과 새롭고 신나는 멀티태스킹 성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 사장은 이날 삼성전자 뉴스룸에 올린 기고문에서 다음달 11일 갤럭시 언팩에서 소개할 갤럭시 기술 혁신에 자신감을 보였다.

노 사장은 “삼성전자는 변화하는 사회를 위한 비전과 이를 실현할 모바일 기술을 선보일 준비가 되어 있다”며 “이제 곧 혁신 기술을 집약한 갤럭시 Z 시리즈를 앞세워 새로운 카테고리를 열어가는 모바일 경험을 소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발표할 폴더블 제품 역시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오늘날 삶에 필수적인 기능을 더욱 충실하게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노 사장은 폴더블 신제품에 대해서도 간단히 언급했다.

노 사장은 “새로 발표될 갤럭시 Z 폴드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각각의 장점을 결합해 업무와 소통, 창작을 위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갤럭시 Z 플립 후속작은 더욱 유려한 스타일과 강하고 견고한 내구성을 함께 갖췄다”고 소개했다.

이어 “차세대 갤럭시 Z 시리즈와 함께 소개하는 폴더블폰 최초의 S펜 사용성 등 놀라운 변화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뉴스웨이 김정훈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