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토스증권, 하반기 최대 80명 경력채용···“8월 입사시 직전 연봉 1.5배”

이미지 확대thumbanil
토스증권이 올해 하반기 최대 80명의 경력직 신규 인력을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8월 입사자에게는 기존 직원과 동일한 주당 가치를 지닌 주식(RSU) 보상과 전 직장 대비 최대 1.5배의 연봉을 제공한다.

모집 분야는 개발과 비개발을 포함한 전 직군이다. 지원 자격으로 요구하는 최소 인정경력은 별도로 없으며, 각 직무에 맞는 경험과 역량만 있다면 지원 가능하다. 입사 지원은 토스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토스증권은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향후 비즈니스 확장에 힘을 싣는다는 계획이다. 현재 약 110명 규모인 인력을 연말까지 180~190명으로 늘린다는 방침이다.

토스증권은 지난 3월 MTS 전체 공개로 공식 출범했다. 출시 3개월차에 ‘주식 1주 선물받기’ 행사 등으로 주목받으며 약 350만 가입자를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 오는 3분기 해외주식서비스와 내년에는 AI를 활용한 자산관리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토스증권은 새롭게 정의한 투자서비스로 고객에게 완전히 다른 투자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토스증권과 함께 꿈을 실현할 동료를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입사자에게 주어지는 주식(RSU) 보상과 전 직장 대비 최대 150%의 연봉 지급은 8월 입사자에 한한다. 이후에는 토스증권 기업가치 변동에 따라 처우 조건이 변경될 수 있다.

그 외 복지혜택과 근무조건은 기존 토스 직원과 동일하게 주어진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스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지은 기자 hur@

관련태그

#토스증권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