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롯데건설, 품질강화 위해 건설생활환경시험硏과 MOU

이미지 확대thumbanil

롯데건설 기술연구원 박순전 원장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윤갑석 원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지난 14일 서울시 서초구 소재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원장 윤갑석, 이하 KCL)의 서초행정관리동에서 KCL과 ’건설공사 품질 향상 및 지속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KCL은 건설재료, 에너지, 환경 분야 등 전 사업 분야에서 시험인증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는 국내 최대 국가공인 종합시험인증기관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롯데건설과 KCL은 ▲건설현장 제품에 대한 기술 검증과 연구 개발 ▲특수 시험 분야 시험•평가 ▲품질 경쟁력 확보를 위한 업무협력 및 정보 상호교류를 지원한다.

롯데건설은 이번 협약 외에도 전국 우수 품질검사 전문기관들과 협력체계를 구축해, 체계적인 자재 품질관리를 통해 롯데건설 현장에 반입되는 모든 자재의 신뢰성을 확보하는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롯데건설 기술연구원 박순전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롯데건설의 전반적인 품질향상 방안의 하나로, 국내 최고 수준의 품질검사 전문기관을 통해 현장에 반입되는 자재들의 성능과 품질을 검증하겠다”며 “이를 통해 업계 최고의 품질관리 체계를 마련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서승범 기자 seo6100@

관련태그

#롯데건설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