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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약품, ‘뮤직카우’와 간편대용식 ‘365MEAL’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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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와 함께 간편대용식 ‘365ME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는 뮤직카우는 누구나 음악 저작권(저작권료 참여 청구권)을 구매해매월 저작권료를 받거나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최근 신규 회원과 거래액이 대폭 증가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약 72만명의 이용자와 이단옆차기와 신사동호랭이, 윤상, 쿠시, 하광훈 등 160여 명의 아티스트가 함께 참여하고 있다.

현대약품은 인기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편의성과 영양은 물론 맛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신제품 ‘365MEAL’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뮤직카우와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뮤직카우 앱을 통해 12월까지 매주 목요일, 현대약품 ‘365MEAL’의 ‘든든한 한끼 식사’와 뮤직카우의 ‘든든한 투자’를 콘셉트로 ‘365MEAL’ 또는 ‘음악 저작권 투자’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매주 4명을 선정, 선물로 365MEAL 30일 패키지를 증정한다.

뮤직카우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365MEAL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뮤직카우 회원에게는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뮤직카우와의 협업을 통해 365MEAL과 뮤직카우의 신규 고객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365MEAL은 간편하고도 든든하게 영양분을 섭취하고 포만감도 느낄 수 있는 간편대용식으로, 곡물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이한울 기자 han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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