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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손보, ‘let: 굿즈스토어’로 브랜드 확장성 강화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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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손해보험은 ‘온라인 굿즈스토어’를 통해 통합브랜드 ‘렛(let:)’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손보의 이 같은 활동은 통합브랜드 ‘let:’의 확장성을 높이기 위한 행보다.

온라인 굿즈스토어에서는 는 롯데손보의 통합브랜드 let: 을 활용한 티셔츠·모자·펜·마스크스트랩·우산 등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롯데손보는 자동차보험은 물론 일반보험과 장기보험을 포괄하는 새로운 통합브랜드 ‘let:’을 공개하고, 모든 보험 상품 및 채널과 업무 전반에 이를 활용해왔다.

롯데손보는 통합브랜드 ‘let:’이 보험업의 본질에 대한 깊은 고민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let’은 보험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진정한 가치가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하게 해 주는 것’이라는 데에서 기반한 단어로, 고객의 삶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보험의 본질을 반영했다.

콜론(:)은 고객이 하게 하는 것의 대상을 한정하지 않겠다는 확장성의 의미로, 뒤에 어떤 대상을 붙이느냐에 따라 다양한 것을 지칭하게 된다. 예를 들면 ‘let:jump 종합건강보험’은 고객이 가입한 보장금액을 직접 높일 수 있는 신개념 보험서비스(상품)를 의미하고, ‘let:play 자녀보험’은 아이가 아이답게 뛰어놀 수 있게 하는 보험을 의미한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보험업의 본질처럼 let: 굿즈스토어 역시 일상 생활에서 쉽게 활용 가능한 상품들로 채워져 있다”며 “굿즈스토어는 대주주 변경 이후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고객경험선진화의 연장선”이라고 설명했다.

이수정 기자 cryst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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