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굿리치 공식 블로그는 보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상품과 고객 간 정보 격차를 해소를 가치로 내걸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기존 SNS 채널에 더해 대중과 소통 접점을 늘리고 향후 브랜드 인지도 우위를 점하기 위한 포석이다.
굿리치는 콘텐츠를 보험, 금융, 경제, 트렌드 이슈를 비롯해 자사의 각종 소식을 알리는 굿리치 뉴스 등 5개의 메인 코너로 구성했다. 트렌디한 잡지를 보는 듯한 스타일리시한 문체와 독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텍스트 구성, 국내 대표 인슈어테크 기업이자 신뢰할 수 있는 보험 파트너 굿리치가 전하는 전문성 있는 콘텐츠들이 제공된다. 굿리치 블로그에서는 회사의 대표 캐릭터인 '올치', '쵸비', '해피', '리오'를 이용해 친근함을 강조했다.
임철웅 굿리치 브랜딩그룹 상무는 "굿리치 공식 블로그는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폭넓고 심도 깊은 유익한 정보 제공을 통해 친화적 보험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crystal@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