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배달통’이 연말을 맞아 지난 23~28일까지 대국민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014 배달통 추천맛집 TOP9’은 올 1월부터 12월 15일까지 치킨, 피자 등 총 9개 메뉴 중 매월 B-Score 평균 지수가 가장 높은 업체를 각 1개씩 선정, 최고의 맛집을 뽑는다.
B-Score는 지난 4월 배달통이 v5로 업데이트 되면서 개발한 배달 큐레이션 서비스로 배달어플 배달통에 등록된 모든 업체의 주문 수와 평점, 배달톡 등 객관적인 기준으로 산정한 그래프를 업체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대표 메뉴나 후기를 보고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은 업체에 투표를 하면 된다. 투표를 한 회원 50명에게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모카를, 500명에게 기프티통 1000원을 증정한다.
추천 맛집 TOP9로 선정된 9개 업체 모두 2015년 1월 배달통 광고비용을 전액 무료 지원한다.
배달톡은 사용자들이 실제 주문한 후 맛, 서비스, 배달 등에 대해 솔직한 평가를 남기는 것으로 단순한 후기 공간을 넘어 사장님들과 고객들의 소통 공간의 역할도 하고 있다.
배달통 마케팅팀 관계자는 “내년에는 맛과 서비스가 좋은 업체들이 더 많이 생기고 배달문화를 선도해갈 것”이라며 “배달톡을 활용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효선 기자 mhs@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효선 기자
mh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