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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카, 빨리 반납하면 ‘포인트’로 돌려 받아

그린카, 빨리 반납하면 ‘포인트’로 돌려 받아

등록 2015.10.26 14:25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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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은 대여시간 보상을 통해 고객 부담 최소화 및 서비스 만족도 증대 기대

그린카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하여 ‘빠른 반납 혜택’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그린카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하여 ‘빠른 반납 혜택’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롯데렌터카의 카셰어링 그린카(대표 김진홍)는 ‘빠른 반납 혜택’ 서비스를 올해 말까지 시범적으로 진행한다.

그린카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하여 ‘빠른 반납 혜택’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한 것.

‘빠른 반납 혜택’ 서비스란 고객이 이용하던 차량을 예약한 시간보다 빨리 반납할 경우 남은 시간의 대여요금 만큼을 그린카 포인트로 적립 받는 제도다.

반납시간보다 1시간 이상 일찍 반납할 경우에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남은 대여시간이 1시간보다 적을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차량을 일찍 반납하여 제공받는 그린카 포인트는 차량 반납 후 30분 이내에 적립되며 유효기간은 1년이다. 그린카 포인트는 그린카를 예약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단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그린카를 이용하거나 대여장소와 반납장소가 다른 편도 서비스, 출퇴근 요금제 등의 특가상품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적용되지 않는다.

이번 ‘빠른 반납 혜택’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고객은 자신이 사용하지 않은 대여시간을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어 금전적 부담이 줄어든다. 또한 차량의 대여시간을 넉넉하게 설정할 수 있어 반납시간에 쫓길 필요 없이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황태선 그린카 마케팅본부장 이사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온?오프라인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한 결과 빠른 반납 혜택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카셰어링 대중화를 위해 고객이 진정 원하는 서비스는 무엇인지 고객 입장에 서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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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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