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널티 브랜드 마케팅 아이브루 UCC 공모전은 지난 3월부터 약 2개월가량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됏다. 이에 자작 동영상부터 시작해 영화, CF 패러디, 로고송,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소재의 작품들이 출품됐다.
한국맥널티는 총 55개의 참가 작품에 대해 작품성, 표현력, 기획력, 인기도 등을 평가해 최종 10작품을 선정, 총 400만원의 상금 및 아이브루 세트를 지급했다.
이은정 한국맥널티 대표이사는 “재치 있는 아이디어가 넘치는 공모작들을 보며 아이브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 성장하는 ‘내가 만든 블랙커피 아이브루’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임주희 기자 ljh@
뉴스웨이 임주희 기자
lj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