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명보아트홀 거리스크린고화질 영상 구현..전광판 역활뛰어난 멀티미디어 성능 선보여
아이머큐리는 명보아트홀(구 명보 극장) 건물 좌측 외벽(342㎡ 규모) 전체에 최첨단 광고기법인 ‘스마트글라스’를 통해 자사 엠블럼과 시리우스 G UI, 현대엠엔소프트 지니넥스트 V4 맵 로고를 선보였다. 사진=아이머큐리 제공
13일 아이머큐리에 따르면 지난 12일 ‘시리우스(SIRIUS) G(4월 17일 출시)’ 내비게이션을 충무로 명보아트홀에 설치된 스마트 글라스를 통해 공개했다.
아이머큐리는 명보아트홀(구 명보 극장) 건물 좌측 외벽(342㎡ 규모) 전체에 최첨단 광고기법인 ‘스마트글라스’를 통해 자사 엠블럼과 시리우스 G UI, 현대엠엔소프트 지니넥스트 V4 맵 로고를 선보였다.
스마트글라스는 고화질 영상을 구현하는 LED 투명 전광 유리로 평소에는 일반 유리와 똑같이 투명하지만 이미지를 구현 시 전광판 같은 역할을 한다.
시리우스 G 내비게이션은 텔레칩스 TCC8925 CPU를 장착해 고해상도 영상과 3D맵을 동시에 구동할 수 있다.
국내 3사 통신사 모두 지원 기능한 무선 양방향 미러링 ‘카링크’ 시스템을 탑재해 뛰어난 멀티미디어 성능을 보여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내비게이션 실 사용자를 고려한 직관적인 UX, UI를 적용해 시인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빠른 속도, 스마트한 검색 능력에 화려한 디자인을 겸비한 지니넥스트 V4 맵을 기본 적용해 길 안내 서비스 성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아이머큐리 측은 시리우스 G 명보아트홀 스마트 글라스 홍보는 4월 12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