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이슬람의 금식 기간이자 최대 쇼핑기간인 ‘라마단(5월27일~6월24일)’에 맞춰 6월 한달 동안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 약 400명을 초청해 두바이 팜주메이라에 있는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8월 UAE,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 국가에 ‘LG 시그니처’의 중동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시작했다.
특히 LG전자는 현지 고급 주택 구조와 유사하게 응접실·거실·침실·서재·발코니 등을 갖춘 약 1600㎡ 크기 로얄스위트룸에 ‘LG 시그니처’ 전 제품을 연출해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거실과 침실에 각각 설치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두께가 4㎜도 채 안돼 마치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느낌을 주는 월페이퍼 디자인을 구현해 고객들의 탄성을 끌어냈다.
고객들은 객실 내 공간에 따라 세탁기·냉장고·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은 물론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트윈워시 등을 자연스럽게 체험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부사장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중동 시장에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성공적으로 론칭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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