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팩은 소상공인들의 매장 운영에 필요한 통신 상품뿐 아니라, 결제, 방범 등 필요한 서비스를 한 번에 묶어 제공하는 실속형 패키지 상품이다. 2015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23만 고객이 사용하고 있다.
KT는 지마켓의 사업자 회원 서비스인 비즈온에 입점, 소호성공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 기업용 상품으로는 처음이라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성공팩은 이용대상과 구성상품에 따라 소호와 비즈 성공팩으로 나뉘며 이번에 기획한 프로모션은 50명 이하 중소규모 사업장에 적합한 소호성공팩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매장, 사무실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3가지 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 필수 통신상품만 이용하려는 고객은 기본세트를, 매장에 TV를 놓고 싶은 고객은 TV세트, 와이파이와 보안까지 해결하고 싶은 고객은 종합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요금 또한 단품으로 가입하는 것보다 최대 49%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선우 KT 기업서비스 본부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복잡한 통신 상품을 소상공인들이 부담 없는 가격과 구성으로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용 상품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여 고객들이 더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le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