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그리너리’ 시리즈는 지난 해 10월 롯데마트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주관으로 진행한 ‘제2회 롯데마트 테이블웨어 상품개발 공모전’의 수상작으로 아기자기한 화분 패턴이 특징이다.
‘롯데마트 테이블웨어 상품개발 공모전’을 통해 개발된 상품은, 고객 스스로가 고객의 눈높이에서 상품 개발 과정 초기부터 참여해 형태, 패턴, 규격 등을 까다롭게 제안한 상품이다. 또한, 롯데마트의 우수 PB 제조사와의 협업으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 가격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춰 고객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5월까지 이어지는 봄 시즌 동안 전 점에서 ‘그리너리’시리즈 상품 25종을 판매한다.
대표적인 홈 패브릭 상품으로 ‘룸바이홈 그리너리 방석’과 ‘룸바이홈 그리너리 쿠션’을 각 1만3900원과 1만5900원에, ‘룸바이홈 그리너리 앞치마’를 1만5900원에 판매한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