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의 더 그레이스 라인은 ‘품위 있는 우아함’을 콘셉트로 한다. 영국 빅토리아 시대의 주얼리를 재해석한 시그니처 컬렉션과 런던을 배경으로 감성스토리를 풀어나간 스토리 컬렉션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볼륨감 있는 골드와 실버 스타일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GS샵은 이번 ‘더 그레이스’ 라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7일 동안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백장미 GS샵 M트렌드팀 MD는 “‘더 그레이스’ 라인은 품위 있는 우아한 감성을 담아 40대 여성 고객을 위한 스페셜한 상품으로 기획됐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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