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방송의 진행을 맡은 쇼호스트 Thien Trang과 Hong Mi는 “최근 베트남 홈쇼핑에 세계적인 화장품이 론칭을 했음에도 완판을 하기는 쉽지 않았다며 ”한국의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워필링이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진행해, 앞으로의 방송이 기대가 된다”고 방송 소감을 전했다.
나인테일즈는 이번 홈쇼핑 성공 요인으로 제품 성분의 차별성, 첨단 바이오 성분과 자연유래의 착한 성분들이 주는 안심기능성 등이 고객 구매욕구를 자극한 것으로 파악했다.
또 최근 해외에서도 4050 여성들의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누드화장법 등 밝은 피부톤의 동안화장법이 대세로 자리했다는 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했다.
이미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워세럼 기능성화장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프랑스 등 유럽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GS홈쇼핑 태국과 말레이시아 현지 론칭에서 큰 성과를 얻었고 지난 5월 태국 방송에서 진행된 ‘나인테일즈 시즌2’에서는 방송마다 목표치를 훨씬 뛰어 넘으며 잇따라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또 지난 7월 22일에는 국내 기능성 화장품으로는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 첫 론칭해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현재 공영쇼핑, 신세계TV 쇼핑 뷰티부분 재구매율, 판매수, 상품평수, 방송회수 1위 상품으로 4관왕의 지위를 2017년부터 2019년 7월 현재까지 지키고 있다. 홈쇼핑 누적 매출 350억 돌파, 누적판매량으로는 150만개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기능성 화장품이다.
직접 상품 개발한 기서철 기베스트 대표는 “세계 미용시장의 가장 큰 아성인 프랑스 진입과 성공을 바탕으로 (주)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필링이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것을 기대해본다”며 “링클파워필링은 성분 보강 및 지속적 연구를 통해 계속해서 후속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