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다가오는 가을 성수기와 추석 연휴를 앞두고 골프장을 찾는 고객에게 친절서비스를 통해 다시 찾고 싶은 골프장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강의는 참커뮤니케이션 문말애 강사를 초빙해 ‘CS 교육을 통한 FUN FUN한 조직 만들기’란 주제로 고객과 소통의 장벽제거와 지혜로운 고객응대를 할 수 있는 기법 등 현장에서 접할수 있는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지속적인 친절서비스교육을 통해 휴그린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더불어 쾌적한 골프 환경 조성을 통해 경북 북부지역을 대표하는 골프장으로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newswaydg@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