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핫식스 할로윈 에디션은 눈이 붉게 충혈된 미라 캐릭터와 할로윈의 상징인 호박유령 캐릭터를 오리지널과 자몽 제품에 각각 적용했다. 패키지 하단은 ‘호러 할로윈’ 문구를 넣어 오싹한 할로윈 느낌을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20~30대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형성된 할로윈데이 파티 트렌드와 핫식스 브랜드 연관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할로윈 야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핫식스 호러 캐슬’ 콘셉트로 10월 말 홍익대 인근에서 개최된다. 아프리카TV BJ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할로윈 분장 체험, 가수 및 DJ 공연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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