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요구에 부응 치즈 풍미와 크럼블 토핑 더해
‘갸또 치즈케이크’는 치즈의 풍미를 더하고 바삭하고 고소한 화이트 크럼블을 토핑했다. 작년 3월 단종됐던 ‘갸또’의 특징은 그대로 살렸다.
패키지 디자인은 빨간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면서 고풍스러운 느낌의 로고체를 적용했다. 변화를 통해 기존 ‘갸또’와 차별화 했다. 권장소비자 기준 가격은 3600원.
롯데제과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구에 부응해 1년 9개월 만에 갸또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갸또 치즈케이크’를 적극 홍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