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소통콘텐츠연구소·소통스쿨이 주관하며 디지털 소통마케팅 도구로 고객과의 소통이 우수한 기업을 발굴해 포상한다.
수상 기업은 산·학·연이 공동 개발한 국내 유일의 소통마케팅 측정지표와 3,500명의 고객패널 조사, 콘텐츠 경쟁력 평가 등 전문가 분석을 통해 선정됐다. 총 200여개의 기업과 150여개의 공기업이 참가했으며 이날 모두 41개의 기업과 44개의 공기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국마사회는 ‘경마방송 KRBC’ 채널을 유튜브, 네이버TV, 페이스북, 카카오챗봇 등에서 운영하며 경주영상 및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한국마사회는 온라인 콘텐츠 생산이 동영상 중심으로 이뤄진다는 점이 타 기관과의 차별적인 강점으로 꼽혔다. 특히 올해는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확대해 국민과 소통했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한국마사회 경마방송 온라인 콘텐츠는 대표 채널 유튜브 ‘KRBC’에서 시청 가능하다.
![](https://nimage.newsway.co.kr/assets/image/photo/opinion/ansungy0647.png)
뉴스웨이 안성렬 기자
ansungy064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