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제조사 ‘다니스코’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17종’에 ‘핵심균주 2종’을 더해 19종의 유산균 균주를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하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적용해 유산균의 장내 생존력을 높였으며, 사균체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어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배합, 장 건강과 함께 4중 기능성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으며, 자연유래식이섬유 등 엄선한 39종의 부원료를 더해 온가족 건강 유산균으로 적합하도록 개발했다.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카제인나트륨, 착색료, HPMC, 결정셀룰로스,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너셋 서포터즈 ‘이너세터 1기’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유산균을 고르는 방법과 간편한 섭취 방법 등을 알리는 ‘1941 캠페인’도 진행한다. ‘1941 캠페인’은 ▲19종의 프리미엄 유산균과 ▲4중 기능성을 ▲하루 1 포로 해결한다는 의미로, SNS 등을 통해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의 장점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너셋 담당자는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휴온스내츄럴의 첫번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원료부터 부형제까지 깐깐하게 선별했다” 며 “여느 때보다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1941유산균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로 온가족 건강 관리를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와디즈’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25일부터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구매가 가능하다.
뉴스웨이 이한울 기자
han22@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