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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T코리아, 차세대 전자담배 ‘글로 센스’ 선봬

BAT코리아, 차세대 전자담배 ‘글로 센스’ 선봬

등록 2019.08.13 11:01

천진영

  기자

퓨전 테크놀로지 적용···韓 세계 첫 시장 베이핑 제품 한계를 뛰어넘은 기술로 탄생 혁신적인 디자인과 프리미엄 스타일

사진=BAT코리아 제공사진=BAT코리아 제공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는 퓨전 테크놀로지 적용한 차세대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센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글로 센스는 기존 담배 대체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겨냥해 수준 높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글로 시리즈 2’에 이어 글로 센스는 한국 시장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이다.

글로 센스는 혁신적인 ‘테이스트 퓨전 테크놀로지’를 통해 액상형 전자담배의 한계를 넘어 오리지널 담배맛을 구현했다. 전용 카트리지 네오 포드에 담긴 액상을 가열해 생성된 증기가 담배 포드를 통과하면서 담배 고유의 풍미와 니코틴을 동시에 전달한다.

프리미엄 담뱃잎 분말 포드를 도입해 만족감은 한층 끌어올렸다. 글로 센스는 니코틴 농도 제한으로 만족감을 제공하지 못했다고 평가 받아온 액상형 전자담배와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의 단점을 보완했다. 담배 고유의 맛과 4가지 액상 포드가 구현하는 블렌딩이 어우러져 풍부한 연무량과 감각적인 맛을 표현해냈다.

일반 담배(타르 9mg 제품 기준) 흡연에 비해 유해물질 발생도 99% 감소시켰다. 냄새를 현저히 저감시켰으며 흡연으로 인한 담뱃재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글로 센스 기기는 버튼 터치만으로 대기시간 없이 풍부한 맛과 연무량을 즐길 수 있다. 한 번의 기기 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하며, 매번 스틱을 교환하는 궐련형 전자담배와 달리 연속 사용을 지원한다.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무게는 48그램이다. 디자인은 선형 실루엣으로 세련되면서도 간결하게 설계됐다. 표면처리에 메탈릭 질감을 구현한 제품 본체는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춰 네이비, 블랙, 레드, 화이트, 블루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글로 센스의 스타터 키트는 제품 본체와 위생 캡, 파우치, 어댑터, USB 충전케이블, 상세 제품정보지로 구성된다. 글로 센스 기기 소비자 가격은 5만원이며, 담배 포드 3개와 액상 포드 1개로 구성된 네오 포드는 4500원에 판매된다.

오늘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글로 센스 기기는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판매된다.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글로 센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00대 한정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 센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전용 케이스를 증정한다.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은 “BAT는 더 나은 내일을 가져다줄 다양한 혁신 제품을 성인 흡연자에게 제공하고자 매진하면서 지난 수년간 잠재적으로 유해성이 감소된 대체 신상품의 연구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해 왔다”며 “글로 센스의 출시를 통해 새로운 제품군으로 담배 업계의 변혁을 선도하고자 하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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