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 “교통문화 선도하는 물류 업계 기준점 될 것”

어린이 최우선 보호 문화 강조
원기찬 구단주·이문주 대표 지목

유정범 대표는 8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며 “전국에 프리미엄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쉬코리아가 앞으로도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수칙을 준수하고 성숙한 교통 문화를 선도하는 물류 업계의 기준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들이 안심하고 거리를 지나다닐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유정범 대표는 CJ프레시웨이 정성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가하게 됐다. 유정범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들고 있는 사진을 부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며 릴레이 챌린지를 이어 나갔다. 

챌린지에 참여할 다음 대상자로는 원기찬 삼성라이온즈 구단주 겸 대표이사와 푸드 컴퍼니 쿠캣의 이문주 대표를 지목했다.
 
행정안전부가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한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실천을 위한 표어와 함께 촬영한 기념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