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 서울 21℃

  • 인천 16℃

  • 백령 14℃

  • 춘천 18℃

  • 강릉 12℃

  • 청주 12℃

  • 수원 16℃

  • 안동 17℃

  • 울릉도 15℃

  • 독도 15℃

  • 대전 20℃

  • 전주 19℃

  • 광주 19℃

  • 목포 17℃

  • 여수 18℃

  • 대구 17℃

  • 울산 15℃

  • 창원 18℃

  • 부산 15℃

  • 제주 19℃

무신사, X세대 여성 겨냥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레이지나잇' 론칭

무신사, X세대 여성 겨냥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레이지나잇' 론칭

등록 2022.05.02 17:22

천진영

  기자

디자이너·해외 명품 등 패션, 예술·인테리어 소품 입점

사진=무신사 제공사진=무신사 제공

무신사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소비를 지향하는 'X세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서비스 '레이지나잇(lazy night)'을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베타 서비스로 먼저 선보이며 기획전·이벤트를 동반한 정식 오픈은 오는 9일부터다.

무신사 스토어 외 별도 앱으로 출시된 레이지나잇은 치열하게 하루를 살아온 X세대 여성들이 '게으르고 한가롭게'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행복한 밤을 의미한다.

레이지나잇은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을 지향하며, 타깃 고객층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로 채워질 예정이다. 현재 입점이 확정된 곳은 이탈리아 스트리트 브랜드 MSGM과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N21을 비롯해 바네사브루노, 라움, 제이미원더, 길트프리, 노프라미스, 설화수, 알보우 등이다.

일러스트레이터 서형인 작가의 마마콤마도 입점할 예정이다. 유니크한 개성을 뽐내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비롯해 내셔널 브랜드, 해외 명품, 오프라인 유명 브랜드까지도 순차적으로 고객에게 선보일 방침이다.

레이지나잇은 X세대 여성의 라이프 사이클을 분석한 뒤에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한 브랜드를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의류·슈즈 등 패션잡화 외에도 여성 고객의 관심이 높은 뷰티, 예술품, 가전, 인테리어 소품 등 감각적인 상품들로 구성했다.

무신사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스냅, 코디맵 등 전용 패션 콘텐츠도 제공한다.

김현수 레이지나잇 리더는 "X세대 여성의 감성과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감각적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콘텐츠를 다양하고 실험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