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지프,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전개···‘랭글러 4xe’ 공개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kakaostory
  • twitter
  • facebook

아웃도어 어드벤처 최적화 글로벌 브랜드들의 콜라보레이션 눈길
총 7편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영상 콘텐츠 9월 중 순차 공개
국내 출시 앞둔 지프 첫 PHEV, ‘랭글러 4xe’의 뛰어난 퍼포먼스

이미지 확대thumbanil
 
지프(Jeep)가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 액션카메라의 글로벌 리더 고프로(GoPro)와 함께 색다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Welcome to my place)’를 테마로, 과감하고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가진 세 브랜드가 모여 다양한 장소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모험을 즐기는 모습을 총 7편으로 영상에 담았다. 

지프는 9월 8일 공식 출시 예정인 첫번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이하 PHEV) SUV ‘지프 랭글러 4xe(Jeep Wrangler 4xe)’의 탁월한 온/오프로드 성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과시한다.
 
지난 3일, 각 사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공개된 ‘익스트림 스포츠 파쿠르(Parkour)’ 영상은 도심의 건물과 건물 사이를 아무 안전 장치 없이 자신의 신체 능력만으로 뛰어 넘어 다니는 파쿠르의 짜릿함을 보여준다. 

특히 랭글러 4xe 위를 현란한 기술로 뛰어넘는 시원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눈길을 끈다.
 
고프로의 고성능 액션카메라의 렌즈를 통해 지프 랭글러 4xe와 아디다스의 스포츠 의류 제품을 개성 있는 스토리로 담아낸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는 1편을 시작으로 오는 29일까지 6편의 에피소드와 1편의 통합편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각 영상 마다 다른 주제와 다른 환경에서 활약하는 세 브랜드 제품들의 특별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과 의미 있는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세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모험 정신’을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80주년을 기념해 80대 한정으로 사전계약을 진행한 지프의 첫 PHEV SUV 랭글러 4xe는 공식 출시 전 준비한 초도 물량이 전부 소진되며 정통 SUV 브랜드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지프

#랭글러

#SUV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