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베트남 관광 성지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신동빈의 선택 '통했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이하 롯데몰 하노이)가 베트남과 한국 소비자 모두를 사로잡고 있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베트남 MZ세대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롯데몰 하노이가 한국인들의 베트남 여행 성지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여러 베트남 여행 정보 카페에는 베트남 롯데몰 쇼핑리스트, 롯데몰 포토존, 롯데몰 내 롯데마트 어플 이용법 등이 활발히 공유된다. SNS 상에서도 롯데몰 하노이
"편의점에 그라운드가?"GS25, 한화이글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프로야구단 한화 이글스를 테마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GS25는 한화이글스의 연고지인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소재의 GS25 타임월드점을 한화이글스 플래그십 스토어(이하 특화 매장)로 새롭게 꾸며 지난 2일 재개장 했다. 한화이글스의 상징 색상, 마스코트 등과 함께 야구장의 핵심 요소가 매장 내·외부에 반영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 외부 중심부에는 주황색 배경의 대형 쇼윈
KT알파, 연휴맞이 로보락 특집전 진행 KT알파 쇼핑이 가정의 달인 5월 첫 주말 연휴를 맞아 '메가원데이 할인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6일 하루 동안 할인가에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 대표 인기 상품을 선별했다. 가장 눈여겨 볼만한 상품은 국내 시장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로보락의 S8 Pro Ultra이다. 지난해 상반기 출시된 모델로 100만원대의 높은 가격임에도 3대 이모님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 로보락 S8 Pro Ultra는 물걸레 청소부터 자동 건조·세척까
이랜드리테일, 팩토리아울렛 전국 확산 본격화 이랜드리테일이 뉴코아 팩토리아울렛의 전국 지점 확산을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전관 그랜드 오픈하는 뉴코아 팩토리아울렛 천호점은 1 층에 '뉴발란스 팩토리' 가 400㎡ 규모로 입점하고, 4층에 애슐리퀸즈가 760㎡ 규모로 입점하는 등 패션과 식음료 콘텐츠 복합 구성으로 MZ세대 집객을 더 확장한다. '아울렛보다 더 싼 아울렛'을 내세우며 서울 강동구에 선보인 팩토리아울렛 2호점 천호점은 1호점 광명점에 이어 기존 도심형 아울렛을 '팩토
신동빈 회장, '롯데어워즈' 직접 시상···"강력한 실행력" 강조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롯데어워즈' 수상자들을 직접 격려하며 지속가능한 성장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강력한 실행력'을 강조했다. 롯데그룹은 2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지난해 도전과 혁신 정신으로 고객 가치를 창출한 성과를 격려하고 전파하는 '2024 롯데어워즈'를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롯데어워즈'는 임직원들이 각 분야에서 지속적인 도전을 통해 이룬 성과를 보상하는 자리다. 내외부 심사위원의 서류 심사와 PT를 거쳐 최종
이마트, '맘키즈클럽' 혜택 확대···최대 50% 할인 이마트가 '맘키즈클럽 플러스(이하 맘키즈클럽)'를 5월 새롭게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 맘키즈클럽은 만 13세 이하 자녀를 둔 고객에게 특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마트앱 내 무료 회원제 서비스다. 매월 1일~15일 1차 행사, 16일~말일 2차 행사를 진행해 365일 혜택을 제공한다. 맘키즈클럽 플러스는 이마트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맘키즈클럽은 이번 개편을 통해 회원 혜택을 강화한다. 행사 대상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하고 외부 제휴 서비스
CU, 7개 지역 소주 가격 내린다···최대 300원 할인 CU가 5월 한 달간 지역 소주들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2일 밝혔다. CU는 물가 낮추기 및 지역 소주 알리기의 일환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소주 제조사들과 손잡고 일제히 가격 할인을 단행했다. 이번 행사 상품은 충청북도 충북소주의 '시원한 청풍', 충청남도 선양소주의 '이제 우린', 전라남도 보해양조의 '잎새주', 경상북도 금복주의 '맛있는 참', 경상남도 무학의 '좋은데이', 부산 대선주조의 '대선', 제주도 한라산소주의 '한라산' 총 7개 브랜드다. 품목
신세계, BTS타이니탄-토이스토리 팝업 오픈 신세계백화점이 2일부터 12일까지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토이 스토리타이니탄' 팝업스토어를 펼친다. 신세계백화점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토이 스토리타이니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를 그려낸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2020년 세상에 나왔다. 타이니탄은 지난달 디즈니 픽사의 '토이 스토리'와 만나 '토이 스토리 타이니탄'으로 재탄생했다. '토이 스토리 타이니탄'은 타이니탄이 '
[단독]더현대·신세계, '하이큐!!' 팝업 연이어 오픈···'슬램덩크' 신화 재현 애니메이션 '하이큐!!'가 '슬램덩크' 흥행 신화를 이어받는다. 5월 더현대 서울에서 시작해 6월과 7일 전국의 신세계 백화점에서 '하이큐!!'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더현대 서울은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개봉일(5월 15일) 다음날인 5월 16일부터 29일까지 영화 '하이큐!!' 팝업 스토어를 연다. 포토존 등 영화 '하이큐!!' 관련 다양한 공간과 굿즈로 구성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6월 6일부터 19일까지 더현대
이마트, 가격·용량 줄인 편의점용 '노브랜드' 상품 출시 이마트가 자체 브랜드 '노브랜드'로 이마트24 힘 싣기에 나선다. 이마트는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를 강조한 자체 브랜드(PB) '노브랜드'에서 편의점 이마트24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주부터 '노브랜드앤24'(No Brandⓝ24)라는 브랜드로 10여개 제품을 이마트24 20여개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노브랜드앤24은 편의점 주고객층인 1∼2인 가구 수요에 맞춰 용량을 줄인 점이 특징이다. 일례로 원래 155인 노브랜드 나쵸칩은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