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자사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의 홍보 모델로 인기 걸 그룹 ‘오렌지캬라멜’을 발탁, 모바일게임 대중화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 중인 ‘별이되어라!’는 출시 3개월 새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상위를 고수하고 있는 게임이다. 게임빌은 수시 업데이트 등 안정적인 서비스로 스테디셀러를 예고하고 나섰으며 더불어 빅 모델인 오렌지캬라멜을 기용하여 세몰이를 가속한다는 계획이다.
오렌지캬라멜은 23일부터 온라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게임 내 캐릭터 참여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별이되어라!’를 통해 모바일게임 시장 첫 나들이에 나선 오렌지캬라멜은 ‘마법소녀’, ‘립스틱’, ‘까탈레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신곡 '아빙아빙'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흥행 스마트폰 게임과 인기 걸 그룹의 만남으로 주목되며 특히 ‘스타들’의 만남으로 게임계와 가요계 두 분야에서 대중적 인기 확산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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