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신기술을 개발하여 업계 최저 수준의 에너지 소비율을 확보, 차별화된 제조 경쟁력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공모 분야는 에너지 효율성을 높인 생산 장비 설계 및 생산 공정 시스템의 개선/ 개조 아이디어, 냉,난방 전력 설비 및 Clean Room 운영에 관련 된 Utility 설비의 에너지 절감 활동 아이디어 등을 포함하며 담당자 이메일(pshong37@lgdisplay.com)과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www.lgdisplay.com) 내 e-VOS 시스템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장비업체 외에도 해당 공모전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된 아이디어는 전문가 검토 및 심의를 거쳐 지속성, 창의성, 에너지 절감효과 등을 검토해 최종 선정된다.
LG디스플레이는 선정된 아이디어의 기술 적용 및 개발 과정에 필요한 모든 인적 및 물적 자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동 개발을 통해 효과가 검증된 장비나 시스템은 자사와의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사내에 적용키로 한다는 방침이다.
남택용 파주환경기술담당은 "에너지 절약이 기업의 필수 경쟁력으로 인식되고 있다"면서 "LG디스플레이는 협력업체와의 적극적 협력을 통해 에너지 절감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 실현함으로써 에너지 경쟁력도 세계 1위 수준으로 끌어 올리겠다"고 밝혔다.
민철 기자 tamados@
뉴스웨이 민철 기자
tamado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