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e파란재단’과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대표 브랜드 ‘클린앤드클리어’가 함께 오는 27일까지 ‘건강한 걸음, 건강한 기부-빅워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홈플러스와 클린앤드클리어는 평소 운동이 부족한 청소년들에게 걷기 운동을 권장해 이들에게 건강을 챙기게 하고, 다리가 불편한 장애 어린이들을 돕는 데에도 동참할 수 있게 해 ‘함께 걷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간다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홈플러스와 한국존슨앤드존슨은 고객이 기부 애플리케이션인 ‘빅워크’를 실행하면서 100m를 걸을 때마다 1원, 캠페인 행사 상품인 클린앤드클리어 ‘에센셜 3스텝’ 매출의 3%씩을 적립해, 다리가 불편한 어린이들의 의족 제작 기금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또 클린앤드클리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leanandclear.kr)에 빅워크 앱 사용자 화면 업로드를 통해 1㎞ 이상 걸었다는 것을 인증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후르츠 에센셜 훼이셜 포밍 클렌저’ 정품을 증정하고, 가장 많이 걷기에 동참한 1명에게는 클린앤드클리어 전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강혜정 홈플러스 e파란재단 과장은 “장애 어린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산시키고 청소년들이 건강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걷기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개인의 작은 걸음들이 모여 건강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는 큰 걸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백현 기자 andrew.j@
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andrew.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