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닛산, 인피니티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이달11일부터 29일까지 총 닛산 및 인피니티 브랜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3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타이어 공기압, 냉각수, 워셔액 등과 엔진오일, 파워 스티어링 오일 등의 작동유를 점검하고 무상으로 보충하는 이벤트로 더욱 차별화된 캠페인을 실시한다.
또한, 봄철 주행을 돕기 위해 스노우 체인 아답터가 장착된 차량에 대해 무상으로 탈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황사를 대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하는 에어컨 필터를 포함하여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디젤엔진 연료 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과 같은 일부 소모성 부품 및 순정 첨가제 에 대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일부 모델의 플로어 매트를 포함한 닛산 및 인피니티 순정 액세서리 할인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본 캠페인은 전국 각 10개의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된다.
한국닛산 애프터 세일즈 총괄 양관모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아 고객들의 장기적인 차량관리를 돕고자 준비했다"고 밝혔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