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한빛맹학교 학생 초청 공연 관람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한빛맹학교 학생 초청 공연 관람

등록 2013.03.15 14:30

최광호

  기자

공유

BNP파리바카디프생명(대표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이 14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서울시향 특별음악회: 베토벤 II’ 공연에 한빛맹학교 음악전공과 학생 25명을 초청했다.

이번 ‘서울시향 특별음악회: 베토벤 II’ 공연에는 세계적인 지휘자인 정명훈 서울시향 예술감독이 지휘자 겸 피아니스트로 나서고,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과 서울시향의 악장인 바이올리니스트 스베틀린 루세브, 국내 대표적인 첼리스트 송영훈이 협연을 펼쳤다.

음악적 재능과 소질이 뛰어난 한빛맹학교 음악전공과 학생들이 세계적인 거장의 음악적인 영감을 가까이서 느끼고 경험해 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의 임직원 자원봉사자들도 참석해 시각장애를 가진 한빛맹학교 학생들을 위해 안내를 도왔다.

한편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한빛맹학교 학생 전원에게 정명훈 지휘자의 베스트 앨범을 기념선물로 증정했다.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 BNP파리바카디프생명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음악계 거장이 함께 한 이번 공연을 통해 한빛맹학교 학생들이 음악적 재능과 소질을 보다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고, 나아가서는 미래의 아티스트로서의 꿈에 한 발 더 가까이 나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광호 기자 ho@

뉴스웨이 최광호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