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블(EvoL)이 두 번째 미니앨범 ‘SECOND EVOLUTION’을 공개했다.
18일 이블 소속사에 따르면 대세 작곡가 들의 트렌디한 음악으로 타이틀곡을 선정하는 최근 가요계 관행과는 달리 이블은 이번 미니앨범에서 멤버들 스스로 직접 타이틀곡을 선택하거나 안무 등 앨범 작업에 참여 했다.
특히 멤버 쥬시가 참여해 만들어진 타이틀곡 ‘Get up’은 하나의 어쿠스틱 기타 리프로 이루어진 메인 테마가 전개되는 힙합 댄스 곡으로 여성상이 두드러지는 여타 걸그룹과는 달리 오직 힙합이라는 심플한 주제 안에 멤버들의 기량을 응축하여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안무 역시 과한 기교나 복잡함을 버리고 곡 자체의 느낌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창작됐다.
이어 소속사 측은 “특히 리더 세이가 참여한 ‘꽃게춤‘ 안무를 기대해 달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SAY(세이), YULL(율), JUCY(쥬시), (HAYANA)하야나, J-DA(제이다)의 총 다섯 멤버로 구성된 이블은 이번 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 주는 것은 물론 힙합이라는 장르로 대중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이블의 두 번째 미니앨범 ‘SECOND EVOLUTION’ 타이틀곡 ‘Get U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됐다.
노규민 기자 nkm@

뉴스웨이 노규민 기자
nk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