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AIG그룹 리브랜딩 전략 일환”
차티스손보는 1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AIG손해보험 브랜드 발표’ 기자간담회를 갖고 오는 4월부터 사명을 AIG손해보험으로 재변경한다고 밝혔다.
이번 ‘AIG손해보험’으로의 브랜드 변경은 미국 AIG 본사의 글로벌 리브랜딩 전략의 일환이다.
지난 2012년10월, AIG 본사는 미국 정부로부터 지원받은 1820억 달러의 공적 자금을 220억 달러 추가 수익까지 더해 모두 상환하며 새로운 AIG브랜드를 발표했다.
한국에서는 오는 4월 1일부터 ‘AIG손해보험’ 브랜드를 공식적으로 사용한다.
이와 함께, AIG손해보험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더 좋은 내일’도 공개했다.
스티븐 바넷 사장은 “이 슬로건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의 혜택을 위해 혁신하며, 영향력 있는 글로벌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G의 강한 의지와 포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광호 기자 ho@
뉴스웨이 최광호 기자
ho@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