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10℃

  • 인천 11℃

  • 백령 10℃

  • 춘천 10℃

  • 강릉 6℃

  • 청주 11℃

  • 수원 12℃

  • 안동 12℃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1℃

  • 전주 10℃

  • 광주 10℃

  • 목포 11℃

  • 여수 12℃

  • 대구 12℃

  • 울산 12℃

  • 창원 13℃

  • 부산 13℃

  • 제주 16℃

한국야쿠르트, 신속·편리한 스마트 고객센터 앱 출시

한국야쿠르트, 신속·편리한 스마트 고객센터 앱 출시

등록 2013.04.17 18:50

이경화

  기자

공유

한국야쿠르트, 신속·편리한 스마트 고객센터 앱 출시 기사의 사진

한국야쿠르트는 고객과의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을 위해 스마트 고객센터 앱(APP)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앱은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와 연동해 스마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모바일 환경이 익숙한 젊은 고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스마트폰 전용 앱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마트 고객센터 앱은 1:1 모바일 채팅을 통해 전문상담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간단한 문의사항은 문자메시지로도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세븐’, ‘윌’, ‘쿠퍼스’와 같은 한국야쿠르트 발효유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도 주문 가능하다.

또 야쿠르트아줌마로부터 전달받는 제품 종류와 횟수를 변경할 수 있는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바일 결제와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하고 위치기반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이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야쿠르트아줌마를 찾는 기능도 선보인다.

스마트 고객센터 앱은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페이지(m.yakult.co.kr)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 정용찬 홍보이사는 “이번 스마트 고객센터 앱 출시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보다 빠르게 청취하고 보다 큰 고객 만족을 실현 할 수 있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경화 기자 99-@

뉴스웨이 이경화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