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영의 100% 생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서인영 소속사 측은 9일 오전 유투브와 SNS 등을 통해 서인영의 보컬 트레이닝 과정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서인영은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신곡 ‘헤어지자’를 열창하고 있다.
특히 서인영이 클라이맥스 부분을 수 없이 반복하는 과정 속에 실제로 실력이 개선되어 가는 모습이 흥미롭다. 더불어 명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한 박선주의 날카로운 지적과 명쾌한 수업도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박선주는 “내가 누누이 이런 노래를 부르라 했지! 이번에야 제대로 곡을 골랐네”라고 다그치면서도 “노래가 너무 좋다. 아마 서인영의 새로운 타이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이제 신데렐라는 잊어버려!”라고 말하는 등 컴백을 앞둔 서인영에게 힘을 보태고 있다.
더욱이 해당 영상은 이미지를 보정하거나 음질을 손보는 등 테크닉컬 과정을 과감하게 생략한 채 간소한 캠코더로 촬영한 100% 무보정 라이브 영상이기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인영 컴퍼니 측은 “2차까지 공개된 공식 티저를 통해 신곡에 대한 느낌을 전했다면, 이번 라이브 영상은 컴백을 준비하는 서인영의 준비 과정을 대중들과 소통하기 위해 깜짝 진행된 것”이라 전했다.
영상은 애초 보컬 트레이닝의 복습을 위해 촬영된 것이지만 컴백을 응원해 주는 팬들을 위해 고민 끝에 공개하기로 결정한 것이라 알려졌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탈한 영상 속에 가창력이 더 돋보인다”, “이번 신곡 느낌이 제대로 온다”, “소리만 듣고 서인영인 줄 몰랐다. 완전 재발견” “서인영 가창력이 이 정도였어?” 등 호평을 보냈다.
서인영은 오는 15일 신곡 ‘헤어지자’를 필두로 미니 앨범 ‘Forever Young’를 출시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nkm@
뉴스웨이 노규민 기자
nk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