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볼보 테크니션 기능 경진대회는 실제로 고객들이 서비스 센터에서 가장 많이 요청하는 서비스에 대한 테크니션들의 서비스 능력을 점검하고, 이를 통해 볼보자동차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했다.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전국의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사가 선발한 2명의 대표 테크니션이 한 팀을 이뤄 해당 서비스를 얼마나 신속·정확하게 작업 하는지를 평가했다.
평가항목은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환, 엔진 에어필터 교환, 브레이크 패드 교환, 실내 먼지필터 교환 등 경정비 및 소모품 교환 위주로 진행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