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6월 한 달 동안 현금으로 SM5 TCE를 구매하는 ‘와이드 스포일러’를 무상 장착해준다.
또 SM3와 SM5 플래티넘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20만원, 30만원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M3 구매 고객 중 2인 이상 가족 고객의 경우에는 ‘가족사랑’ 특별 혜택으로 10만원의 추가 할인도 받게 된다.
이어 6월까지 SM7 구매 고객 중 일곱 커플을 추첨하여 북해도 나카후라노 라벤더 여행 2박 3일 풀 패키지를 제공하는 ‘나카후라노 라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QM5 응원 메시지를 기 출고 고객에게 전달받아 QM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만원 할인을 제공하고 기 출고 고객에게는 10만원의 주유권을 제공하는 ‘QM5 서포터즈 캠페인’도 6월까지 계속된다.
구매 횟수에 따라 차종 별로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을 지원하는 업계 최고의 재 구매조건도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달에도 지속 운영한다.
또한 별도의 취급 수수료 없이 전 차종 36개월까지 5.5%의 합리적인 스마트 할부 서비스를 운영하며, SM3의 경우 60개월까지 5.9%, SM5 플래티넘과 SM7의 경우 60개월까지 6.5%의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부 서비스로 SM7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의 유류 비도 제공된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전략모델인 SM5 TCE 출시와 함께 실속있는 판매조건으로 소비자들에게 부담없는 판매조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