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가 문화공연, 테마파크 등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SK카드는 17일 문화공연 전용 특화 서비스인 컬처파크(http://culturepark.hanaskcard.com)를 통해 예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먼저 현재 공연 중인 인기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관람 시 최대 30% 할인해 준다. 다음 달 17일까지 VIP석 25%, R석은 30%까지 할인된다.
대학로 인기 연극인 ‘스캔들’은 6월 한 달간 평일 오후 5시 공연을 특별 할인가인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기본 관람료 3만원에서 2만원이 할인된 파격적인 혜택이다.
뮤지컬 ‘잭더리퍼’ 무료 초청 행사도 진행한다. 19일까지 컬처파크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커플에게 22일과 23일 주말공연 티겟 2매를 제공한다.
또 이달 한 달간 놀이공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에버랜드 방문 고객은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모두 20% 할인, 캐리비안 베이는 본인 포함 동반 3인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 제휴카드 회원이 전월 실적을 충족하면 본인은 50%를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30%의 할인 혜택을 준다.
롯데월드에서는 제휴카드 고객이 전월 실적을 충족할 경우 본인 1만2000원, 동반 3인은 30% 할인받아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임현빈 기자 bbeeny@
뉴스웨이 임현빈 기자
bbeen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