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R3’와 ‘베가 No.6’가 ‘베가 기프트 팩(VEGA Gift Pack)’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으로 탈바꿈한다.
팬택은 베가 R3에 이어 베가 No.6 업그레이드를 위한 ‘베가 기프트 팩’ 배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베가 R3는 지난달 27일 LGU+, 베가 No.6는 이달 4일 SKT를 시작으로 각 통신사별 모델에 대한 ‘베가 기프트 팩’을 순차적으로 배포하고 있다.
‘베가 기프트 팩’은 최신 전략 모델의 기능을 기존 모델에도 적용시키는 ‘팬택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의 이름이다.
‘베가 기프트 팩’을 설치하면 ‘베가 아이언’의 인기 기능인 ‘플렉서블 하단 바’를 베가 R3와 베가 No.6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홈 화면 아이콘을 품격 있는 모노톤으로 바꿀 수 있는 ‘리미티드 아이콘’ 역시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이어폰 연동 기능, VEGA 신규 폰트, 부분 화면 캡쳐 기능 등이 ‘베가 기프트 팩’에 포함된다.
‘베가 기프트 팩’은 베가 R3 및 베가 No.6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는 ‘VEGA 스테이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거나 팬택 서비스센터 홈페이지(www.pantechservice.co.kr)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팬택 국내마케팅전략실장 조영식 상무는 “팬택은 ‘베가 기프트 팩’ 등 지속적인 사후지원을 통해 기존 모델을 사용하는 고객의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며 “베가 스마트폰 고객들이 항상 새로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sliz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