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뛰어난 패션?스포츠샌들 ‘블레이드 샌들’을 출시 했다.
케이스위스 ‘블레이드 샌들’은 가벼우면서도 내구성 및 통풍성이 뛰어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기능성 러닝화 ‘블레이드 맥스(BLADE MAX) 시리즈’의 샌들 버전이다.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동물인 치타의 움직임을 연구 개발한 ‘블레이드 라이트 테크놀로지’를 적용 아웃솔(운동화 바닥면)을 앞뒤로 비스듬히 나열해 충격을 2중으로 흡수하고 뛰어난 반발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쿠셔닝과 경량성을 자랑하는 인젝션 파일론 소재의 아웃솔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 활동량이 많은 야외 활동은 물론 계곡이나 해변가에서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스포츠 샌들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션 샌들 같은 비비드하고 화려한 컬러를 자랑한다.
남성용은 시원한 느낌의 블루 컬러로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으며 여성용은 귀여운 핑크 컬러로 스타일리시하고 여성스럽다. 캐주얼은 물론 리조트룩이나 트레이닝복 등 어떠한 패션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아동용도 함께 출시돼 휴가철 바캉스 패밀리룩으로 코디 가능하다.
성인용과 아동용 모두 블루, 핑크, 블랙 등 각각4가지 종류이며 가격은 성인용은 7만 4000원이고 아동용은 5만 9000원이다.
화승 케이스위스 신발기획팀 정성욱 팀장은 “최근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운 날이 이어지면서 발을 시원하게 유지해 주는 여름 샌들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고 어느 옷에나 코디하기 쉬운 ‘블레이드 샌들’이 바캉스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