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는 워터베이스제형으로 촉촉하게 발려 화사한 우유 빛깔 피부를 선사하는 워터베이스 CC크림 SPF36 PA++을 출시한다.
라네즈 ‘워터베이스 CC크림 SPF36 PA++’은 스킨케어 제품의 워터베이스제형으로 수분이 가득한 에센스를 바른듯 산뜻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며 CC크림 하나만으로 자외선차단제, 베이스, 프라이머의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스마트한 멀티 기능성이 특징이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멜라크러셔TM’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환하게 가꾸어주는 워터베이스 CC크림 SPF36 PA++은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치 핑크와 따뜻하고 세련된 피부를 연출해주는 퓨어 베이지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라네즈는 이 외에도 워터베이스 CC크림 SPF36 PA++과 더불어 간편하게 무결점 우유빛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BB쿠션[화이트닝]’과 ‘포어 블러팩트’를 함께 선보인다.
더욱세련된 패키지로 리뉴얼된 ‘BB쿠션[화이트닝]’은 라네즈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의 멜라크러셔TM를 함유하여, 잡티 걱정 없이 깨끗한 우유 빛깔 피부를 가꾸어준다.
또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며, 땀과 피지에강한 스웻 프루프 기능이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제품의 산뜻한 쿨링감의 리프레시 효과로 언제나 생기 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포어 블러 팩트’는 특수 모공 파우더인 포어 옵티마이저 파우더를 100% 함유한 제품으로, 일반 모공 파우더의 사용감과 팩트의 휴대성을결합한 제품이다.
지문이 보일 정도로 초미세한 파우더 성분으로 매끄럽게 발려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아기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그리고 오일 성분과 탈크 성분을 배제하여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모공을 커버하고 번들거림은 잡아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라네즈 워터베이스 CC크림 SPF36 PA++을 비롯한 BB쿠션 [화이트닝], 포어 블러 팩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롯데 백화점라네즈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에서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