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는 23일 한게임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 카드 RPG ‘이너월드’의 신규 시나리오를 공개하고 새로운 시스템 추가 및 최고 레벨 65 확장 등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시나리오에는 ‘창세기전’에서도 공개된 바 없는 비련의 커플 죠안과 크리스티앙의 못 다한 이야기도 펼쳐질 예정이다.
시나리오 업데이트와 함께 최고 레벨도 60에서 65로 확장됐으며 주인공의 스테이터스 분배 시스템 도입 등으로 더욱 규모감 있고 짜임새 있는 게임성을 체험할 수 있다.
‘이너월드’의 개발사인 소프트맥스의 이주환 부장은 “창세기전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스토리가 공개된 만큼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추가된 시나리오는 향후 전개될 ‘이너월드’ 스토리 방향성에 있어 중요한 기점으로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너월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nnerworld)에서는 ‘창세기전’ 시나리오를 플레이하는 영상 또는 스크린샷을 SNS에 올려 인증하는 이벤트를 8월 28일까지 진행한다.
SNS에 올린 후 URL을 이벤트 공지글에 덧글로 등록하면 창세기전 보스전 클리어 시 보상으로 지급됐던 죠안 S랭크, 크리스티앙 S랭크, 무한의 사랑(죠안+크리스티앙) S+랭크 카드가 각 1장씩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김아연 기자 csdie@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